학원비결제 서비스 이용 시작하기

학원비결제 서비스 이용 시작하기
Photo by Braňo / Unsplash

학원비 결제 소개

어나더클래스는 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학원비 관련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.

학부모는 어나더클래스 앱 속에서 청구서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카드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.

원에서는 오프라인 카드결제나 현금수납, 송금 등도 이 서비스 내에 모두 통합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지금 시작하세요!

수수료 및 장점

  • 수수료가 학부모들이 원에서 결제하는 오프라인 수수료와 동일합니다!
  • 정산주기가 오프라인과 같이 빠릅니다. (승인+2~4영업일)
  • 학원비 카드, 에듀카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앱알림으로 청구서가 발송되어 별도의 문자비가 들지 않습니다.

이용 절차

  1. 서류를 메일로 보내주세요. (mailto: master@anotherclass.co.kr)
  • 개인사업자 : 사업자등록증, 대표자 신분증 사본
  • 법인사업자 : 사업자등록증, 대표자 신분증 사본, 법인직인을 날인한 이미지
  • 법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문자 인증이 1회 필요합니다. 저희가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.

2. 학원비 세팅이 완료되면 안내 메일과 문자를 드리겠습니다.

3. pc에서 어나더클래스에 접속 후 로그인 해주세요. (https://app.anotherclass.co.kr) 로그인 아이디는 최초 가입한 이메일 주소입니다.

4. 이제 청구서를 작성해서 보내거나 자주 쓰는 학원비 항목을 설정해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
학원관리프로그램 어나더클래스 블로그

어나더클래스 학원관리프로그램 : 네이버 블로그